크로스맵

또 아비들아 너희 자녀를 노엽게 하지 말고 오직 주의 교양과 훈계로 양육하라

- 에베소서 6:4 -

크로스맵

오병이어 주제 주일예배 찬양 콘티


 

설교 제목: 6:1-13 '먹고 남은 조각이 열두 바구니에 찼더라'

 

개회 전 찬양
 

앞 부분에는 먼저 은혜로만 들어가네’, ‘새롭게 하시네로 이미 주신 은혜를 묵상하며 한주간 인도하신 은혜에 감사하며 예배 가운데 나아갈 수 있도록 비교적 편안하게 부를 수 있는 찬양들로 선곡했습니다.

그리고 그 은혜에 대한 신뢰의 고백으로 빠르게 찬양할 수 있는 나 기뻐하리변찮는 주님의 사랑과로 조금은 쳐진 분위기를 밝아질 수 있게 선곡했습니다그리고 부활절 이후 이기도 하면서 예배 부름 찬양 전에 감사로 주의 궁정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나님의 독생자(살아계신 주)’를 선곡했으며 주 예수 이름 높이어는 예배 부름으로 거룩하게 하나님께 나아가기를 소망하며 선곡했습니다.

 

개회 이후 찬양

항상 개회 찬양은 무겁지 않고 무리(너무 음이 높은 곡)되지 않게 하나님의 은혜를 노래할 수 있는 곡으로 선곡합니다. 이번 주는 나의 사랑하는 책을 선곡했습니다.

설교찬양은 설교의 흐름을 받아서 말씀을 깊이 묵상할 수 있기 위해 설교의 주제와 동일한 오병이어를 선곡 했으며 폐회찬양은 주신 은혜를 가지고 이제 주의 은혜로 세상에 나가 말씀을 쫓아 살아가기를 바라며 선곡 했습니다.

그리고 축복 시간에는 하나님의 약속을 묵상하며 성도 간에 축복할 수 있는 하나님의 약속으로 서로를 위해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일 곡목

 

은혜로만 들어가네(C) [바로가기]

새롭게 하시네(C) [바로가기]

나 기뻐하리(G) [바로가기]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G) [바로가기]

171 하나님의 독생자(Ab) [바로가기]

36 주 예수 이름 높이어(G) [바로가기]

개회-199 나의 사랑하는 책(Ab) [바로가기]

설교-오병이어(A) [바로가기]

봉헌-나의 모습 나의 소유(F) [바로가기]

폐회-352 십자가 군병들아(Bb) [바로가기]

축복-하나님의 약속(C) [바로가기] 

 

예배를 준비하며 느낀점
 

정말로 하나님께서는 작고 작은 자의 사랑의 헌신을 기뻐하시는 하나님이심을 다시금 묵상 했습니다권위에 굴복해서 억지로 내어놓고 억지로 헌신하는 것이 아니라 주님 이것 밖에 없는데 주님 아실까요하는 겸손한 사랑으로 마음으로 드릴 때 하나님께서 엄청나게 역사하신다는 것을 묵상 했습니다.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
주님찬양해

콘티 함께 나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