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요한복음 3장 16절

추천앱

뉴스
menu

영적기상도

logo크리스천투데이

‘나눔 천사’ 서지연, 훈훈한 크리스마스 이브 공연 문화 일반    

입력 2018.12.26 14:01
조회수 1,478 댓글 0

 

 


▲함께 부르는 희망의 노래 콘서트 참여자들. ⓒ배우 서지연 인스타그램​


배우 서지연이 24일 저녁 녹색병원 병실과 로비에서 환우들과 ‘Christmas Eve 함께 부르는 희망의 노래’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녹색병원과 녹색병원교회, 남양주참빛교회가 주최한 이날 행사는 콘서트와 재능기부, 선물나눔 등이 준비됐고, 우리는교회, 청현재이켈리그라피문화선교회, 스탠드업커뮤니티 등이 협력했다.

공연은 KBS개그맨 김진의 오프닝으로 시각장애인 혼성 CCM트리오 에필로그, 강지원 바이올리니스트, 최영민 피아니스트, 류하나 테너, 박광식 섹소폰 등의 무대가 준비됐다.

공연 후 서지연은 “콘서트를 잘 마쳤다. 너무나도 마음 따뜻하고 훌륭하신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정말 잊지 못할 아주 멋진 크리스마스 이브 콘서트가 되었다”며 “모든 무대가 다 너무 아름답고 멋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오전부터 복음 팔찌 만들고, 환우들에게 드릴 선물꾸러미 포장하고 각 병실마다 한 분 한 분 찾아 뵙고 선물 나눠드리고 기도해드리고 캘리그라피, 커피로 여기저기 스태프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다”며 “이렇게 멋진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게 해주신 김태양 목사님 너무 감사하다”고 했다.

끝으로 “모두들 예수님의 탄생일인 크리스마스 사랑 가득하게 따뜩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그 사랑 전하고 나누며 해피해피 크리스마스”라고 크리스마스 인사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신의 기자

0

0

0

0

0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