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공감 Open door

[박해박는 교회 위한 기도] 9월 25일(수) 탄자니아(Tanzania)

조회 251|2019-09-25

오픈도어선교회

탄자니아 국기 

 


▲탄자니아 거리. 오픈도어에 따르면 탄자니아에서 크리스천을 대상으로 한 폭력이 증가하고 있다. ⓒ 오픈도어선교회 제공​​ 

한국오픈도어선교회(이사장: 김성태 교수/ 공동대표: 김성태 교수, 신현필 목사)는 25일 동아프리카국가인 탄자니아 (정식국호: 탄자니아 연합공화국, 수도: 도도마)​에 대한 기도를 요청했다.  

아래는 오픈도어선교회의 '박해받는 교회를 위한 기도월력' 9월자 중 탄자니아를 위한 기도 내용 전문이다.

25일(수)​ 탄자니아(Tanzania)

"최근 동부 마사이(Masaai) 지역의 한 교회에 마사이 족의 위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담임목사를 찾아와 "만약 당신이 여기서 교회 활동을 중단하고 떠나지 않는다면, 우리는 당신을 죽이고 당신의 아내와 딸들을 강간할 것이라“라고 협박했습니다. 신자들은 공포에 떨었고, 다수의 산자들이 예배를 멀리하고 있습니다. 마사이 족의 위협과 협박 속에서 교회를 지켜주시고 신자들이 지혜롭게 대처해 승리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한국오픈도어선교회 소개 및 상세보기 


한국오픈도어선교회는 1995년 북한의 지하교회를 섬기는 것을 시작으로 전 세계 지역에 흩어진 교회를 강하고 온전케 하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 자세한 사역내용 및 후원을 원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한국오픈도어선교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