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찬양콘티나눔

어린이 주일 예배 찬양 콘티 나눔

조회 1,966|2018-07-20

주님찬양해



설교 제목: 18:15-17 '하나님의 나라가 이런 자의 것이니라'(어린이 주일 말씀)

 

개회 전 찬양

앞 부분에는 먼저 아버지의 노래,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로 하나님의 사랑을 묵상할 수 있도록 비교적 편안하게 부를 수 있는 찬양들로 선곡했습니다그리고 구주 예수 의지함이, 내가 매일 기쁘게로 조금은 쳐진 분위기를 밝아질 수 있게 선곡했습니다.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을 선곡한 이유는 하나님 사랑에 감사하며 찬양을 돌려드리길 원하는 마음으로 선곡했으며 주 예수 이름 높이어는 예배 부름으로 거룩하게 하나님께 나아가기를 소망하며 선곡했습니다.

 

개회 이후 찬양

개회 찬양은 항상 부담 없이 하나님의 사랑을 노래할 수 있는 곡 중에 설교의 말씀과 어린이 주일을 감안해서 주와 같이 길 가는 것으로 선곡 했습니다.

설교찬양과 폐회찬양 선곡에 많은 고민이 있었는데 정말 어린아이와 같이 하나님만 의뢰할 수 있는 찬양들로 선곡했으며 특히 폐회 찬양은 좀 더 힘찬 찬양으로 선곡 했습니다.

그리고 특별히 축복 시간에는 어린이들을 위해 축복할 때 야곱의 축복으로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찬양 곡 목록


아버지의 노래(E) [바로가기]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E) [바로가기]

찬송가 542 구주 예수 의지함이(Ab) [바로가기]

찬송가 191 내가 매일 기쁘게(Ab) [바로가기]

찬송가 304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바로가기]

찬송가 36 주 예수 이름 높이어 [바로가기]

개회 430 주와 같이 길 가는 것 [바로가기]

설교 나의 평생에 [바로가기]

봉헌 나의 모습 나의 소유 [바로가기]

폐회 354 주를 앙모하는 자 [바로가기]

축복 야곱의 축복 [바로가기] 

 

예배를 준비하며 느낀점


정말 설교의 말씀에 맞춰서 선곡하고 성도들이 잘 알고 따라 부를 수 있는 찬양으로 선곡하는 것이 쉽지 않지만 하나님께 기도하면서 선곡을 하니 어렵지 않았습니다정말 어린아이와 같이 주님 품 안에서 살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이 찬양하는 내내 커졌습니다정말 어떠한 상황에서도 어린 아이와 같이 주님을 의지하는 어린아이와 같은 예배자가 되길 소망합니다.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