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찬양콘티나눔

주일 예배 찬양 콘티 나눔

조회 1,963|2018-07-24

주님찬양해



설교 제목: 37:1-10 "곧 살아 일어나는데 극히 큰 군대더라"

 

개회 전 찬양


앞 부분은 먼저 우리 모일 때 주 성령 임하리’, ‘선하신 목자로 하나님을 향한 기대을 가지고 우리의 모든 길을 인도하신 하나님을 기억하며 찬양하길 바라며 선곡했습니다.

그리고 오순절 예배인 만큼 성령을 사모하며 찬양할 수 있는 날 새롭게 하소서마지막 날에로 점진적으로 분위기가 밝아지며 간절히 찬양할 수 있게 선곡했습니다.

그리고 지성소로 나아가기 전 거룩하게 성령을 찬양하되 분위기가 너무 다운 되지 않는 찬송가인 불길 같은 주 성령을 선곡했으며 주 예수 이름 높이어는 예배 부름으로 거룩하게 하나님께 나아가기를 소망하며 선곡했습니다.

 

개회 이후 찬양

 

개회찬양은 하나님의 은혜가 필요할 수 밖에 없는 고백으로 찬양할 수 있는 빈들에 마른 풀 같이를 개회찬양으로 선곡 했습니다설교찬양은 에스겔서 37장의 말씀을 묵상하며 죽어가는 우리의 마음과 이 땅 가운데 성령의 능력이 부어지길 간절히 사모하며 메마른 뼈들에 생기를을 선곡 했으며 봉헌찬양은 우리의 모든 삶을 드리며 봉헌하길 원하는 마음으로 나의 모습 나의 소유를 선곡 했습니다.

폐회찬양은 주신 성령의 은혜로 말미암아 이 나라와 민족에 복음이 가득하게 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간구하며 승리하기를 바라며 선곡 했습니다그리고 축복 시간에는 특별히 스승의 주일이기도 해서 우리를 인도해 주시는 담임 목사님과 교역자분들에게, 그리고 성도님들에게 감사를 고백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로 서로를 위해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순절 주일예배 찬양 곡 목록


우리 모일때 주 성령 임하리(D) [바로가기]

선하신 목자(D) [바로가기]

날 새롭게 하소서(G) [바로가기]

마지막 날에(G) [바로가기]

찬송가​ 184 불길 같은 주 성령(G) [바로가기]

찬송가 36 주 예수 이름 높이어(G) [바로가기]

개회 ​찬송가 183 빈들에 마른풀 같이(Bb) [바로가기]

설교 메마른 뼈들에 생기를(G)  [바로가기]

봉헌 나의 모습 나의 소유(F) [바로가기]

폐회 물이 바다 덮음 같이(G) [바로가기]

축복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D) [바로가기] 


예배를 준비하며 느낀점


에스겔서의 예언이 정말로 사도행전 2장의 초대교회 가운데 이루어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역사 가운데 말씀하시고 당신의 뜻을 이루시는 주님의 놀라운 은혜를 깨닫고 묵상하는 은혜로운 예배였습니다.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